아이리버, 내달 3.5인치 프리미엄 PMP 공개?

아이리버 김군호 대표의 언급을 담은 헤럴드경제의 기사를 통해 아이리버의 차기 플래그쉽 모델 출시계획에 대한 윤곽을 가늠해볼 수 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당장 다음달에 3.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WiFi가 내장된 PMP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제품이 그간 소문으로 알려진 K1일지, 아니면 아이리버 P.PLE 시리즈의 최신작일지 매우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한 것으로 올해 루머로 얘기된 아이리버 K2 역시 내년 초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핀 이후 상당한 공을 들였을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리버의 새로운 플래그쉽 제품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또다른 신제품인 아이리버 N20의 경우 이미 많은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아이리버가 새로 개발한 음장 IESE가 처음 적용되고, Hi-Fi 아마쳐 이어폰이 번들로 제공됩니다. 도트 120 x 56의 4라인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조작부는 4방향 터치 디-클릭 방식입니다. 또, 목걸이형, 탈착형, 암 밴드형의 3가지 패키지로 나누어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via 아이리버 커뮤니티, Turn on the SWITCH!         [관련 소식 제보해주신 Nomanors님, 탱군님께 감사드립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