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NG TAIJI D-11 : 3월 10일은 8TH ATOMOS PART SECRET

오늘 정말 반가운 문자 한 통이 왔습니다. 번호 2009-0310으로 온 문자인데 아무래도 서태지닷컴에서 단체로 보낸 것 같죠. 내용을 보면 SEOTAIJI 8TH ATOMOS PART SECRET 0310 블매, 웜홀을 통한 "비밀의 문"이 열린다!라고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싱글2 앨범 제목이 8TH ATOMOS PART SECRET임이 공개되는 순간입니다. 다음달 10일 발매되고 '웜홀을 통한'이라고 했으니 지금까지의 추리 게임이 다음달 14일, 15일 열리는 웜홀 콘서트에서 풀리는 것입니다.


웜홀 콘서트는 이미 1, 2차 예약이 이미 진행됐고 여러 언론보도를 통해서 보셨겠지만 15,000장이 25분만에 매진됐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예매'하지 못하고 1, 2차 모두 흘려보냈습니다. 하하하. 전국투어 콘서트는 꼭 잡아야겠습니다.

3월 10일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8TH ATOMOS PART SECRET의 앨범재킷도 공개됐습니다. 사실 대장의 8집과 관련해서는 별의별 것을 다 의심하는 습관이 생겨서 이게 싱글2의 진짜 앨범재킷이 아닐지도 모른다하는 상상을 완전히 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정확히 맞다는 가정하에 보면 싱글1인 8TH ATOMOS PART MOAI와는 굉장히 다른 모습입니다. 싱글1이 차분하고 조용한 이미지라면 싱글2는 한눈에 보기에도 강렬한 모습이기 때문에 이 둘은 크게 대조됩니다.


앨범재킷도 섣불리 간과할 수는 없습니다. 역시나 무엇인가를 의도하거나 의미를 담고 있는 재킷 그림인데 멀리서보면 알파벳 S가 나타난다는 여러 퐐로들의 증언에따라 이를 저해상도로 밝게 처리해보니 카드와 장미꽃이 이루고 있는 S자가 선명하게 눈에 들어옵니다. 단순히 SECRET의 S를 의미하는 것일지 아니면 다른 뜻을 내포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위태의 한 퐐로가 알아낸 왜 하필이면 발매일이 3월 10일인지에 대한 답이 이어집니다.


지난밤에 MISSING TAIJI 사이트에 갑자기 등장한 유성모양을 누르면 나오는 그림들입니다. 화성 표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그 위에는 Question : The insertion date라는 문제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어떤 날짜를 맞춰야 하는 문제로 보이는데 과연 이것이 발매일인 3월 10일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다음을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어제 올라온 그 유성모양의 물체는 UFO가 아니었습니다. 바로 화성관측궤도선 MRO이며 위의 화성 표면 사진이 바로 이 MRO가 촬영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3월 10일을 이 MRO와 연결하여 생각하면 됩니다.


바로 이 MRO가 화성 둘레를 궤도 운동하기 시작한날이 3년 전의 3월 10일이라고 합니다. 즉, 화성 사진과 MRO를 보여주면서 의도했던 싱글2의 발매날짜가 이렇게 딱 맞아 떨어지게 된 것입니다. 정말 알아갈수록 놀라운 대장의 정신세계 및 미스테리와 이를 하나하나 풀어나가는 퐐로들 모두 놀랍습니다. 이제 3월 10일만을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은 뒤늦게 알려졌는데 지난 21일에 일본에서 사는 퐐로분들이 모여 무려 신주쿠 중심가에서 옥외 광고를 낸 모습이라고 합니다. 다시한번 느끼게 되지만 정말 대단한 아티스트와 대단한 팬들이 모였습니다. >더 많은 사진 출처